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제주시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네티즌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시민의 사랑방으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안내책자

  • 해당 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 하지 않습니다.
    답변을 원하는 경우에는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게시판을 통하여 제시한 각종 의견 등은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민원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농수산국장께서는 숙고할 사안입니다. 농민후계자 제도 왜 만들어 졌는 지?
작성자
정소정
작성일
2019-08-29 15:50:37
조회수
779
농민후계자 제도를 국가가 만들어 놓앗다
그에 상응하는 지방자치에서 농업사업에 농민후계자 육성에 따라
농업사업 선정에 농민후계자들에게 가산점들을 입지적 혜택이 주어지도록 되어있다.

그러나
사회적 농업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전계되는 과정에서 농민 후계자를 가산점들을 배제한
사업자 선정에 대하여 농수산국장으로서 한 말씀은 반드시 하여야 할것이다.

농업은 따른 사업에 비해 더디기만 한다.
그 틈에 시대적 흐름에서 발빠르게 움직이는 이들이 농민후계자들이 선도하는 사례가 있다.
농수산국장이라면 기본적으로 대처해야 하는 데.
농민후계자들의 선도하는 일들을 찾아 발빠르게 행정의 해야하는 것들을 발굴해야 하나 되러 퇴보하는 생각들이 많이든다.

- 소통부재 및 사업적 목적의 따른 미래지향적 비젼에서 공존해야 하는 시각적 농업철학을 발굴하는 것 아닐가.
행정은 기본적으로 비젼이 없다 이미 3년전부터 사회적농업 타이틀 사용하며 움직여온 이들도 있다.

2019년 사회적 농업 활성화 지원 계획관련 농민후계자 가산점 부여한 점수가 해당되어있는 지
알고싶다.
농업사업 관련하여 수장으로서 보여줘야 할 자세는 그 어디에서도 찾아 볼수가 없다.
능력이 시대에 또한 자리에서 부합 하지 않는다면 경청이라도 하여야 한다라고 생각한다.
부득이 공개 질의 하니
전반적으로 투명하지 않는 사업선정에 따른 답을 듣으려 하나
도무지 피하다는 생각들이 든다.
과장된 표현일가.

농민후계자 가산점 없는 사업선정인지.
나는 알고싶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디지털혁신과
  • 담당자:김보미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