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5일 광복절날!!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날입니다.
21년도 올해는 국가공휴일이고, 쉬는날이다 보니, 집에서 쉬고 있었는데, 회사에서 급하게 전화가 왔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어제까지 많이오던 비는 오지않고, 회사에 도착해보니, 소방차 한 5~6대가 출동해 있었습니다.
정말 미친듯이 회사로 달려가면서 차량 한대가 이미 불이 다 타서 꺼진상태였습니다.
저희 회사는 화북공업단지에 위치한 회사입니다. CCTV 확인을 해본 결과,
어디서 불이 붙었는지는 도저히 알수가 없었습니다.
금요일 오후부터, 토요일 일요일 오전까지도 아무이상없고, 접근한 사람도 없는데,
갑자기 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한 3일정도 정차했던 차량은 갑자기 차안에서 화재가 발생하며, 불이 붙었습니다.
아무튼, 지금도 마음이 진정이 되지않고, 그때만 생각한다면 과연 지금은 어땠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옆에 건물에 자동차에.. 불이 옮겨지고, 뒷쪽 스티로품 판넬에 불이 붙었다면 아마도 엄청난 피해가 예상되며,
바로 영업도 하지도 못하고, 정상적으로 복구하기까지 많은 기간이 발생되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 신고하고 바로 5분도 안되서 도착해준
" 제주 소방서-화북119 센터 "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모아서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정말 소방차가 한 10분만 늦게 도착했다면, CCTV보니까 불이 다른곳으로 옮겨졌다면,
지금도 생각만 해도 아찔합니다.
저희 회사 모든 직원들은 다음날 불이났던 그곳을 보면서 다들 한결같이 이나마 다행이다.
정말 하늘이 도왔다. 고마운 소방관 분들~~ 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를 비롯하여, 다시한번 고개숙여 인사드립니다.
제주 소방서-화북119 센터 및 그외 다른곳에서 출동해주신 모든 소방관님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는 화재로 인하여,
저희 회사가 피해를 보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차량도 피해보지 않고,
그외 사람도 다치치 않아서 정말 정말 정말 다행이지만,
빠른 화재진압을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제주도에서 시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켜주셔서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소방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