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갤러리

봉개에서 놀아보기 -1탄-
작성자
고영심
작성일
2021-07-08 17:06:41
조회수
509
부서
봉개동
연락처
제주한라생태숲은 숲이 훼손되어 방치되었던 야초지를 원래의 숲으로 복원 조성한 곳으로 난대성 식물에서부터 한라산 고산식물까지 한 장소에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편안한 휴식공간과 다양한 자연생태계의 자연현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자연생태계로서의 역할 : 한라생태숲은 휴식과 함께 자연생태계의 다양한 현상을 관찰하며 즐길 수 있고 인간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고 있는 곳이다.

연구림으로서의 역할 : 최근 기후변화로 인해 제주도의 온·난대 수종 및 한라산 고산대 희귀수종에 대한 유전자원 보급이 시급한 시점에 이르렀고 또 한라산의 식생파괴가 확산되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훼손지 복구를 위한 식물증식 및 내한성 적응시험을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http://www.jeju.go.kr/hallaecoforest/index.htm 제주한라숲 홈페이지 발췌)

한라생태숲에서는 여러가지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 자연도 느끼고 즐거움도 느낄 수는 힐링의 장소였다.
숲해설예약해서 가보기도 하고 유아숲체험원에서 하루종일 놀아보고 체험프로그램을 신청하여 나무도 타고, 나뭇잎도 관찰하고, 연못생물도 보고, 마지막으로 자연을 이용한 아이들을 닮은 예쁜 액자도 만들어 보고~~ 하루종일 할게 많은 곳이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면 한라생태숲에서 하루종일 놀아보기 해보세요~!

봉개에서 놀아보기 -1탄- 첨부이미지

봉개에서 놀아보기 -1탄- 첨부이미지

봉개에서 놀아보기 -1탄-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봉개동
  • 담당자:고은정
    전화064-728-4759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