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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사각지대 대상자 사례관리회의 개최
- 작성자
- 김선
- 작성일
- 2019-05-30 12:15:42
- 조회수
- 1487
- 부서
- 맞춤형복지팀
- 연락처
- 064-728-7981
- 첨부파일
□ 복지 체감도 제고, 복지사각지대 해소, 주민 주도의 지역 내 문제해결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 사례관리 회의 』
□ 발굴 된 복지사각지대 대상과 초기상담, 대상자 접수, 욕구 및 위기도 조사를 거쳐 사례회의를 통하여 대상자 구분 및 선정
□ 회의를 거쳐 선정된 대상자 욕구에 따라 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 맞춤형서비스 제공
□ 중ㆍ단기적으로 지원 되는 맞춤형 서비스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의지와 지지가 되어 자활 하는데 좋은 계기가 된다
□ 발굴 된 복지사각지대 대상과 초기상담, 대상자 접수, 욕구 및 위기도 조사를 거쳐 사례회의를 통하여 대상자 구분 및 선정
□ 회의를 거쳐 선정된 대상자 욕구에 따라 서비스 제공계획 수립 → 맞춤형서비스 제공
□ 중ㆍ단기적으로 지원 되는 맞춤형 서비스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의지와 지지가 되어 자활 하는데 좋은 계기가 된다
- 콘텐츠 관리부서:한경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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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이나령
064-728-7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