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네티즌 여러분의 진솔한 이야기, 미담사례, 알리고 싶은 내용을 자유롭게 게시하는 시민의 사랑방으로,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실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당 게시판에 올린 내용은 답변을 하지 않으며, 답변을 원하는 경우에는 [시장에게 바란다]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란을 통하여 제시한 각종 의견 등에 대하여는 민원사무로 접수되지 아니하므로, 민원사무로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국민신문고 민원상담]을 통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관광지도 신청 제주관광안내책자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서귀포 힐링스파펜션" 악덕숙박업소(양심불량) 솔직리뷰
작성자
김홍준
작성일
2021-04-18 09:56:13
조회수
1229
키워드
#서귀포힐링스파펜션 #최악 #양심불량
**악덕숙박업소(양심불량) 솔직리뷰**

"서귀포 힐링스파펜션"

신혼여행이라 기분좋게 제주에 머물렀습니다.
마지막날 체크아웃하기전 침대위에서 에어팟을 끼고 음악을 듣다가 체크아웃을 부랴부랴 하느라 침대위에 케이스 통째로 그대로 두고왔습니다.
그 후로 뒷날 물건 분실을 깨닫고 업체측에 전화를 했더니 청소업체인지 사장님이 직접 객실청소하는지 모르겠으나 침대위에 뻔히있는걸 청소하면서 못봤다고 거짓말하며 발뺌하네요. 이게 말이 됩니까??

물론 제 부주의로 물건을 놓고간건 잘못도 있지만 숙박사업 운영하시면서 몇십만원짜리 물건에 양심을 안파셨으면 좋겠습니다.
덕분에 기분좋게 떠난 여행이 최악의 제주여행으로 바꼈습니다.

끝으로 시설과 스파의 경우도 별로였습니다.

펜션이기보다는 여관에 가까웠으며 스파는 물온도를 막아놨는지 미지근한 물만 나오고 물세가 아까운지 지속적으로 틀어놓고 사용하지 말라는 안내문까지 붙어있더군요.
스파를 제대로 하라는건지 말라는건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었습니다.

해당업소 예약고려 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고 가세요~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