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19대원 김승호, 양인호, 김신욱 칭찬합니다.
작성자
진경미
작성일
2023-03-10 14:04:06
조회수
460
김 승호氏, 양 인호氏, 김 신욱氏 - 119 소방대원 감사드리며 칭찬합니다.

세분의 119대원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3월 4일 토요일 오후 바닷물이 저만치 밀려있기에 보말을 주으러 나갔다가 물기있는 바위에 미끄러져 발목을 다쳐 움직일 수가 없어 119로 연락을 했습니다.

울퉁불퉁하고 높고 낮은 바위에서 .
혼자서도 걷기 힘든 순탄치 않은 먼 곳에서 구급차까지 이송하시느라 너무너무 힘드셨습니다.
아차하는 순간의 실수로 119대원 세분이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응급실 조치 잘 받고 귀가했다가 월요일 입원하고 오늘 부기가 빠져 수술 직전 칭찬의 글 남김니다.
구급차를 경험하면서 마음의 다짐을 해봅니다. 지난날 구급차를 만나면 빨리 지나갈 수 있게 옆으로 비켜 주었었지만 앞으로는 하나 더 진행에 피해가 안가는 범위에서“대원분들에게 수고하신다”는 격려의 말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날에 좋은 일이 가득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