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시 보건소 이상봉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강명자
작성일
2023-03-10 14:06:57
조회수
513
며칠전 보건소에서 치매예방 공원테마길 조성에 따른 기억산책길 걷기 행사에 참가자 모집 문자가 와서 접수를 할려고 전화통화를 할려고 하는데 계속 통화중이라 전화 접수를 할수가 한참을 기다리다 통화 할수 있었는데 전화 받으신 직원이 이상봉이라는 직원이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친절하게 상세한 설명과 함께 종료 직전이었는데 동료와 함께 접수를 해주셔서 걷기에 참여하고 싶었던 저희들에게 큰 힘을 주셨습니다. 이상봉 직원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어르신들을 위하여 이것 저것 물음에 다 받아 주시고 짜증없이 친절한 답변과 배려에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말고 어르신들에게 계속해서 친절과 배려로 대하여 주실것을 부탁 드립니다.
이상봉 직원 같은 분이 있기에 공무원에 대한 인식이 싹 바뀌었습니다. 이싱봉 직원 같은 분이 계시기에 저같은 나이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전화와 상담으로 치매예방을 위해서 앞장서 주실 것을 다시한번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직장에서 승승장구 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