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구좌읍사무소에 근무하시는 김진주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현경훈
작성일
2023-03-21 17:58:48
조회수
376
안녕하십니까!

저는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에 소재한 재래식화장실이 존재하는 구옥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우연찮은 기회에 재래식화장실 교체사업과 관련한 내용을 알게 되어 구좌읍사무소 김진주주무관님께 해당사업에 대하여 문의를 드렸습니다.

친절한 목소리로 시민의 입장에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김진주 주무관님께 자세하게 안내받고 수일 내로 찾아뵙겠노라 확답을 드렸었는데 일상생활에 바쁘게 지내다 보니, 재래식화장실 신청기간을 잊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김진주주무관님께서는 연락처를 메모해두셨는지 직접 전화를 주셔서 조만간 신청기한이 마감되니 필히 기한 내에 신청하도록 재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시장님!!!

저는 제주시민으로 수많은 행정업무를 처리하면서 제가 먼저 연락주시길 부탁드리기 전에 먼저 일주일이 지난 민원사항에 대하여 연락주시는 공직자를 뵌 적이 없습니다.

시민의 입장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시는 김진주 주무관님 존함처럼 제주시청의 진주처럼 보배로운 직원임을 칭찬하고자 두서없이 몇 자 적어봅니다.

김진주주무관님처럼 친절한 공무원만 계시다면 제주시민은 항상 밝게 웃을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다시 한번 시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행정처리 해주심에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리며 항상 건강하십시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