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부서별 다음 문화관광체육국 다음 업무안내 다음 부서소식

부서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제주아트센터, 영상으로 만나는 음악극 “봉장취”상영
작성자
이은정
작성일
2022-04-18 09:36:22
조회수
470
부서
제주아트센터
연락처
064-728-8953
□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영기)는 4월 30일 오후 2시 예술의전당 SAC on Screen(싹 온 스크린) 사업 <영상으로 만나는 음악극 ‘봉장취’>를 센터의 대극장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한다.
○ 음악극 ‘봉장취’는 극단 북새통이 전통음악에 두 마리 새의 이야기를 더해 재창조한 음악극이다.
- 가야금, 해금, 장구 등 전통악기를 라이브로 연주하면서 장단과 리듬, 소리의 변화로 새들의 대화를 표현하고, 꿈을 이루려는 새들의 이야기가 경쾌한 국악 연주와 어우러진 공연으로 화제가 됐다.
○ 2016년 제24회 서울어린이연극상에서 대상, 연출상, 연기상, 최고인기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일본 아시아 페스티벌에 한국 대표로 선정된 바 있다.
○ SAC(Seoul Arts Center) on Screen 사업은 예술의전당이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지역 문예회관을 활성화한다는 취지로 2013년부터 시작한 고화질 영상화 프로젝트다.
- 코로나 시대에 우수 공연 및 전시 영상 콘텐츠를 보급해 지역 간 문화 격차 해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 객석은 거리두기를 적용하여 일부 제한하고, 관람 희망 관객은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티켓 예약은 4월 15일 14:00부터 홈페이지에서 오픈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문의 064-728-1509, www.jejusi.go.kr/acenter/index.do)

제주아트센터, 영상으로 만나는 음악극 “봉장취”상영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문화관광체육국 문화예술과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