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읍면동 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2026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작성자
장유진
작성일
2025-11-13 12:20:20
조회수
44
부서
민원팀
연락처
➊ 온라인 취학통지서
◦ (기간) ’25.12.3.(수) 아침 10시~12.20.(토) 밤 24시 / 18일간
◦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과 동일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➋ 우편·인편 취학통지서
◦ (기간) ’25.12.10.(수)~12.20.(토) / 11일간
◦ (대상) ‘26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인편 발송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