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민원편의시책
- 차타고 척척 민원센터 운영
-
- 운영시간 :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4:00)
- 운영장소 : 민원실 출입구 좌측(「차타고 척척 민원센터」 부스
- 발급대상 : 신청인 본인의 즉시발급 증명서 15종, 팩스민원 47종
- 주민등록등(초)본, 인감·본인서명사실 확인서, 가족관계서류, 전입세대열람
- 토지관련서류(토지대장, 지적도 등), 팩스민원(성적·졸업증명서, 국세증명서 등)
- 전화·팩스 등 사전예약 가능 민원(14종)
- 토지(임야)대장등본, 지적(임야)도, 자동차등록원부, 어선원부 등
- 「시민상담실」 운영
-
- 운영기간:
3월 ~ 11월 / 주3회(수·목·금)
- 운영시간:
오후 14:00 ~ 17:00
- 운영방법:
방문, 전화상담※사전 예약제 병행
- 주요내용:
노무, 세무, 생활법률 등 전문분야 무료상담
- 분야별 상담일정
사전심사 지정민원 사전심사 지정민원에 대한 내용이며 연번,민원유형,민원명,처리기간,소관부서로 구분되어 해당 정보를 나타냅니다.
분 야 인원수 근무요일 근무시간 비 고 노무 1명 수 14:00 ~ 17:00 국세 1명 목 14:00 ~ 17:00 생활법률 1명 금 14:00 ~ 17:00
- 운영기간:
- 외국인 주민을 위한 『민원안내 통역서비스』 운영
-
- 운영기간:
2023. 3. 7. ~ 7. 31.
- 운영장소:
종합민원실 내
- 운영시간:
주 4회(화·목/수·금) 13:00 ~ 17:00
- 운영방법:
- 방문 및 전화 ※ 사전 예약제 병행(☎ 728-2102)
- 외국인 부서 방문시 통역상담사 부서방문 가능(읍·면·동은 실시간 전화상담)
- 운영요일
근무요일 화·목요일 수·금요일 비 고 통역분야 중국어 베트남어 민원신청 안내 등
- 운영기간:
- 콘텐츠 관리부서:제주시 종합민원실
-
담당자:안태영
064-728-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