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대관/예약 다음 시설대관/예약안내

1 사용예약 신청서 접수

접 수 처 제주아트센터(2층 사무실)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우편접수, 직접방문, 일부 FAX(보완하는 사항만)접수
제출서류 소정 양식은 홈페이지 참조 (링크)

※ 우편 접수 마감일 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

접수기간

1) 정기사용 예약

  • 상반기 (1~6월):전년도 10월 중 신청, 별도 공고
  • 하반기 (7~12월):당해년도 3월 중 신청, 별도 공고

2) 수시사용 예약

2 검토 (심의)

  • 각 장르별 전문가로 구성된 제주아트센터운영위원회에서 심의를 실시합니다.

    (심의결과 → 예약 확정, 조건부 확정, 예약 불허 등으로 결정)

3 심의결과 통보

  • 정기, 수시 사용예약 심의 결과는 홈페이지 공고 및 서면으로 통보합니다.

4 사용허가 및 사용료 납부

  • 사용예약 확정 받은자가 실제 공연장 사용을 위해서는 사용일 30일 전까지 "제주아트센터사용신청서"를 제출하면 사용허가 여부를 결정하고 그 결과를 신청인에게 통보합니다. (사용료 포함 → 고지서에 의해 도금고에 납부)

    ※ 허가 후 사용일 7일 전까지 사용료를 납부하여야 공연장 사용 가능

5 관람권 발행 및 검인

  • 유료 관람권을 발행하고자 할 경우에는 관람(입장)권 검인을 받아야 합니다.

    (※ 다만, 전산발매인 경우는 검인을 생략할 수 있습니다.)

  • 검인은 관람료 유ㆍ무를 포함해 총 좌석수를 초과할 수 없으며, 검인 없는 관람권은 무효입니다.

※ 부득이한 사유로 정원초과 관람(입장)권을 발행코자 할 경우 아트센터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6 공연장(시설) 사용

  • 사전 제출한 시설사용 시간을 준수해야 합니다.
  • 시설 추가ㆍ변경 사용 신청을 사용일 전일 18:00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공연 시 축하 화환등은 실내(로비)반입을 할 수 없습니다.

    ※ 화환 등은 로비 밖 입구에 배치 가능

  • 공연 진행과정에 센터 관계자들과 유기적협의와 요청사항에 따라합니다.

7 홍보물과 현수막 부착

  • 아트센터 내외부에 현수막 및 포스터 부착시 사전 아트센터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 현수막 사이즈:지정
    • 부착했던 홍보물은 공연 종료 후 신속히 설치자가 자진 철거(제거)하는 조건

8 마무리 정산

  • 객석, 분장(대기)실, 로비 등 사용했던 모든 공간에 대한 청소를 해야합니다. (* 특히, 유실ㆍ습득물에 주의)
  • 공연 종료 후 각종 시설ㆍ장비 파손, 손괴시에는 원상불구 및 변상을 하여야 합니다.
  • 공연이 끝나면 무대를 정리하고 입장 수입을 정산한 후 추가 시설사용료를 납부결정함으로써 공연이 종료됩니다.

9 사용예약 확정 및 사용허가 취소와 사용료 반환 청구

  • 사용예약 확정 또는 사용 허가를 받는 자가 공연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 사용예약 취소:가급적 신속히 <취소하는 날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 사용허가 취소:최소한 사용예정일 7일 전

    ※ 납부한 사용료의 반환 청구:소정의 반환 청구서 제출

  • 청구서는 홈페이지 - 대관/예약 - "각종 신청서 다운로드"에서 내려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