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은 일반시민들과의 소통 확장 및 참여 강화를 위해 한달에 최소 1회 이상 시장님이 시민들의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상담을 하며 운영되고 있는 소통 창구입니다.
- 시민들께서 주신 건의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운영하기 위해 건의사항 처리현황을 본 게시판에 게재하여 시민 여러분들에게 공개함을 알려 드립니다.
Contents
동병삼련
총 13건
(1/2page)
번호 | 제목 | 부서 | 첨부 | 작성일 | 조회수 |
---|---|---|---|---|---|
13 | 관덕정 현장민원실 건의사항 처리계획(24. 1. 20.) | 자치행정과 | 2024-02-27 | 141 | |
12 | 관덕정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운영 일시 중지 알림 | 자치행정과 | 2024-02-16 | 145 | |
11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4.1.6.) | 자치행정과 | 2024-01-27 | 187 | |
10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12.30.) | 자치행정과 | 2024-01-27 | 161 | |
9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12.23.) | 자치행정과 | 2024-01-15 | 191 | |
8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11.25.) | 자치행정과 | 2024-01-02 | 211 | |
7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11.18.) | 자치행정과 | 2024-01-02 | 188 | |
6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10.21.) | 자치행정과 | 2024-01-02 | 183 | |
5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9.2.) | 자치행정과 | 2024-01-02 | 179 | |
4 | 현장민원실 동병삼련 건의사항 처리계획(23.7.1.) | 자치행정과 | 2024-01-02 | 192 |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