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일
2023-01-21 11:47:41
조회수
449
안녕하세요
저희는 대전에서 1월 12일~1월15일 3박4일로 가족여행을 갔습니다. 제주도에 도착해. 차렌트를 찾고 제주시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제주시5일장이 열린 날이라 기쁜 마음으로 장구경을 했습니다. 먹거리를 사가지고 나왔는데. 저희 차 뒤에 흠집이 생겼어요. 남편은 기다리고 있던 차라. 어떤 트럭이 아주머님들을 태울때 문을 열면서 쾅소리가 날 정도로 열었다하더라구요. 남편이 말을 했더니 그분들도 놀라시며 손으로 잡고. 내렸다하시며 가셨데요 남편도 나이드신분이라 더 말할수도 없었다더군요. 근데 트렁크 뒷부분이 너무 세게 눌린 자국이 있어 저희 가족은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있었죠. 블랙박스를 돌려보니 문을 세게 열때 차가 흔들렸더라구요. 연락처를 못 받아 차번호만으로 경찰서에 연락을 해야한다 가족들의 의견이 있을때. 옆에. 계시던 차주분께서 계속 저희를 보시다 도움을 주셨습니다. 제주5일시장 회장님, 그 아드님. 장수렌트카, 5일시장 상인여러분들 덕에. 그 차주분을 찾아 원만히 해결이 되었답니다. 제주에 오자마자 차때문에 힘이 들었지만. 제주에서 좋은 분들 덕에 제주에 이미지가 좋았습니다. 일정동안 좋은 마음으로 여행을 잘했습니다. 또 가고 싶은 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