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좌용동
작성일
2023-01-11 10:35:31
조회수
512
저는 사회복지서설에 근무하는 종사자입니다.
사회복지담당 공무원인 경우 낮에는 민원인들을 상대로 상담을 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이에 대해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고 하다 보면 정작 본인의 업무는 저녁 퇴근 시간 무렵이 되어서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러다보니 사회복지 업무를 담당하는걸 회피하게 되고 담당하게 되더라도 얼마 근무 하지 않고 다른 부서로 발령나기 일쑤였습니다.
작년 9월 쯤 제주시청 노인장애인과에 발령받고 오신 김민수 주무관님의 경우 업무와 관련하여 그동안 여러번 전화로 상담하거나 중요한 사항인 경우에는 직접 제주시청에 방문하여 의논할 때마다 아 이분께서는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진심으로 민원인을 대해주심을 느낄 수가 있어서 업무적으로 부담감 없이 편하게 연락하거나 찾아뵙고 의논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뭔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여기에 이 글을 남기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해주시기를 부탁드리며 거듭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