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19 구급대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함수호
작성일
2019-04-16 19:21:53
조회수
441
저는 경북 문경에 사는 김미경입니다. 지난일요일 제주도 단체여행에 참여했다가 갑자기 급성장염에 걸려 일행들관광버스에서 내려 어딘지도 모르는 시골길에 택시도 잡지못하고 길바닥에 주저앉아 배를 부여잡고 토하던 저를 119구급대원분들이 구급차에 태워서 병원응급실로 데려다 주셨습니다. 병원응급실에 도착해서 진통제 주사를 맞고서 조금씩 통증이 가라않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생각해보면 119가 없었다면 낯선 장소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너무 막막했을 것 같습니다. 119구급대원이 있어 우리같은 서민들이 편안하게 살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날 저를 도와주신 구급대원분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119구급대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