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노루생태관찰원 직원분들께 감사...
작성자
천재영
작성일
2019-12-14 21:46:42
조회수
388
첨부파일
지난 12월 12일 가족여행겸 지나는길 노루생태관찰원을 큰 기대 없이 방문하였고,
우연히 노루의 먹이 시간에 맞추어, 먹이를 마음껏 먹일 수 있는 행운을 가졌음...

그냥 먹이만 주고 사진만 남겨 평범한 관람이 될 뻔한 여행이었지만,
직원분께서 친철하게 노루의 생태습성, 서식방법, 먹이 등 알려주시고,
다양한 질문에 친철히 답변해주셔서 노루에 대해 조금이나마 친근한 동물임을 마음에 담을 기회가 되었습니다.

정말 제주와 동물을 사랑하시는 분 같은 분을 만나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 멀게만 느껴졌던 동물이 조금이나마 친근한 이웃한 동물인 것 같은 느낌을 전달 받은것 같아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되었습니다.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직원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남기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계속해서 열심히 활동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노루생태관찰원 직원분들께 감사...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