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제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께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작성자
김시현
작성일
2019-12-31 15:21:13
조회수
416
1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지난 12월 17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제주시자원봉사자 만남의 날 행사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업무부장님과 함께 이날 행사에 처음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활동하고 교류하고 계신다는 걸 새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훌륭한 분들의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제주도가 더욱더 따뜻하고 아직 살만한 세상이라고 느낄수가 있었습니다. “봉사”라는 단어를 실천한다는게 쉽지 않을텐데요. 다시한번 더 제주시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과 많은 노력과 희생을 하고 계시는 자원봉사자분들께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더불어 제가 속해 있는 사무실도 제주시자원봉사센터의 협조로 기초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들을 위한 경로식당 배식봉사 등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취약계층에 대한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월~토 봉사단체 모든 회원님들의 봉사실적 등록 및 정보 공유에 어려움이 없도록 성실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제주시자원봉사센터 홍지선 팀장님, 김란아 팀장님 그리고 묵묵히 열심히 하고 계시는 모든 팀원님들께도 늘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경자년 2020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승하십시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