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요즘 삼도2동 동장님을 칭찬합니다 !! ^^
작성자
김병수
작성일
2020-03-12 14:30:02
조회수
402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국가적으로 위급한 상황을 맞고 있습니다. 우리 삼도2동 또한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를 겪고있지만 삼도2동장님을 중심으로 이 위기에 슬기롭게 대처해나가고 있습니다. 동장님께서는 자선단체들과 함께 야외 체육시설, 경로당, 마을회관 등을 돌며 주1회 방역활동을 통해 지역 감염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계십니다. 또한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인적 자원망을 넓혀 1인 가구 자가 노인서비스로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계십니다.

뿐만 아니라 동장님께서는 평소에도 삼도2동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주고 계십니다. 첫째, 학교 교육환경 조성 및 교육활동 지원입니다. 제주남초등학교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정후문 인도 및 울타리를 정비해 주셨으며, 학생들의 개인 위생 및 학생 건강 증진에 관심을 갖고 학교 급식 점검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셨습니다. 또한 주민센터 3층 문화의 집을 지역 학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작업을 진행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둘째, 지역 문화 콘텐츠 개발 지원입니다. 삼도 2동 문화의 거리 확장에 큰 앞장서셨으며 활기 넘치는 원도심 지역을 만들 기 위해 지역 예술가를 적극 지원하고 계십니다. 또한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삼도 풍류 축제’를 개최하여 지역 주민들이 문화 생활을 향유할 수 있도록 하였고 더 나아가 활기찬 지역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항상 지역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애써주시는 동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우리 삼도2동이 삼도2동장님과 주민들이 하나가 되어 더욱 더 발전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도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