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제주시청제주시 제주시청

통합검색 주메뉴 보기 사이트맵 바로가기

Contents

홈 다음 시민참여 다음 시민게시판 다음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는 희망과 용기를 주는 좋은 일을 하신 분을 칭찬하여 인정과 사랑이 넘치는 제주시를 만들기 위한 공간으로, 주위의 선행과 미담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네티즌과 공유하기 위한 "행복체험글"을 자유스럽게 게재하여 주위의 행복사례를 널리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의 게시물, 반복성이 있거나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할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4조에 따라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개인택시 기사님의 선행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손병거
작성일
2019-01-12 19:43:03
조회수
603
1월 1일부터 9일까지 제주관광을 마치고 렌트카를 반납한 후 차고지에서 제주공항까지 오던 중에 택시안에 휴대폰이 떨어져 있었는데 이를 비행기를 타고 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니 택시 기사님이 받으셨고 부탁을 드리니 기꺼히 우체국에 가서 택배로 저에게 보내 주시어 잘 받게 되었습니다.

차량번호를 알지 못하나, 택시 기사님의 성함은 고석남 님이시며, 전화번호는 010-4189-1577 이시며, 일도2동에 거주하시는 분입니다.

휴대폰을 분실한 사실을 확인하고 바로 전화로 휴대폰에 대해 말씀 드리자 운행 중에서 시간을 내어 우체국에 가시어 택배 배송에 필요한 박스도 기사님의 부담으로 구입해서 안전하게 저에게 보내 주셨습니다.

위 고석남 기사님의 선행으로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며,
고석남 기사님의 선행에 대하여 칭찬을 드리고,
모범기사님으로 시장님께서 표창을 해 주시고 그러한 선한 마음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고석남 가사님께 거듭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늘 건강하게 또 안전하게 운행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개인택시 기사님의 선행을 칭찬합니다. 첨부이미지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경제일자리국 정보화지원과
  • 담당자:김지현
    전화064-728-229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