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부서별 다음 종합민원실 다음 업무안내 다음 부서소식

부서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제주시, 무더위 쉼터 민원실 운영
작성자
김민정
작성일
2019-08-09 10:14:17
조회수
564
부서
종합민원실
연락처
❍ 제주시에서는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지난 1일부터 9월말까지 종합민원실에 무더위 쉼터를 조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 무더위 쉼터는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은 물론 더위에 노출되어 있는 시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얼음물과 시원한 녹차등을 제공하여 한여름 편안하고 시원한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이 곳에 머물면서 종합민원실 건강 측정코너에 설치되어 있는 자동혈압 측정기와 인바디 검사기, 마음건강 검진기 등을 이용해 스스로 건강을 체크할 수도 있다. 또한 시정 소식지와 교양서적을 비롯한 다양한 홍보자료가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여름나기에 안성맞춤인 무더위 쉼터이다.

❍ 한편, 무더위 쉼터는 시민들의 폭염 극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더위를 피해 민원실을 찾는 시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앞으로도 제주시 종합민원실(실장 부준배)에서는“시민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하여 시민의 행복을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제주시 종합민원실
  • 담당자:박소현
    전화064-728-210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