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홈 다음 부서별 다음 종합민원실 다음 업무안내 다음 부서소식

부서소식

시민들을 대상으로 부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정보를 게시한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 '사업안내·모집', '행사정보', '채용계획', '지침안내','휴장안내' 등

제주시, 상반기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 실시
작성자
신봉문
작성일
2020-06-10 15:38:35
조회수
277
부서
종합민원실
연락처
 제주시는 민원행정에 대한 객관적인 조사·측정을 통해 시민들에게 보다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만족도 조사를 6월중 실시한다.
❍ 이번 만족도조사는 읍·면·동을 포함한 제주시 전 부서를 대상으로 올해 상반기 각종 인·허가 등 유기한(처리기간 3일이상) 신청 민원인과 일반 방문 민원인에 대해 전문 조사기관의 전화 모니터링 방법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 만족도조사 주요항목은 △ 민원처리과정에서의 담당공무원의 전문성 및 신속성 △ 불필요한 첨부서류 요구 여부 △ 민원처리 과정 및 민원서비스 전반에 대한 친절도 및 만족도 측정이 실시된다.
❍ 한편, 지난해 민원처리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유기한민원은 도두동, 민원행정서비스는 아라동이 최우수 부서로 선정되었고 10개 우수부서가 인센티브를 제공받았다.
 제주시(종합민원실)에서는 “만족도 조사결과 분석을 통해 민원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며, 미흡한 평가항목에 대한 중점 점검 및 실천을 통해 더 나은 성과가 도출 될 수 있도록 직원 교육 등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게시글의 내용에 만족하시나요?
  • 콘텐츠 관리부서:제주시 종합민원실
  • 담당자:박소현
    전화064-728-2103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