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주시산림조합 설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작성자
박효주
작성일
2022-01-14 10:09:17
조회
153
이미지 선택

제주시산림조합 이웃돕기 성금기탁식.JPG

제주시에서는 01. 14일(금), 제주시산림조합(조합장 김근선)에서 임인년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은 안동우 제주시장과 김근선 제주시산림조합 조합장,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 이날 전달식에 마련된 기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어 제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 제주시산림조합 김근선 조합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는 데 쓰일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 이에 안동우 제주시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소외된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제주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한편 제주시산림조합은 임업분야 사업의 다변화를 통한 생산물의 판로 개척 등 조합원의 소득향상을 위해 상호금융, 임산물유통센터, 나무시장&조경자재판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

제주시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제주시 보도자료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